2022년 최고의 유행어 ‘너 혹시 뭐 돼?’를 만들어낸 레오제이(LeoJ)가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이하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레오제이(LeoJ)가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이하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사진=레페리 제공
레오제이는 올해 MZ 세대의 최고 유행어로 손꼽히는 ‘너 혹시 뭐 돼?’의 주인공으로, 100만 유튜브 구독자를 둔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메이크업 솜씨로 대표적인 K-뷰티 크리에이터로 사랑받고 있으며 한국의 메이크업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레오제이의 유행어 ‘너 혹시 뭐 돼?’는 일상 브이로그에서의 상황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돼 유행했으며, 솔직함과 재미를 더한 일상 브이로그 콘텐츠와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실력이 함께 맞물려 올해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레오제이는 올해의 활약상에 힘입어 오는 26일(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이번 MMA2022는 레오제이가 시상자로서 처음 참석하는 시상식이다. 또한 레오제이는 시상식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MA2022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주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1만 3000여명의 팬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다.
MMA2022는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멜론 앱/웹과 카카오TV 앱/웹, 웨이브(Wavve) 앱/웹과 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 해외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일본은 U-NEXT, 인도네시아는 CXO Media, 베트남은 FPT Play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레오제이는 최근 뷰티 브랜드 달바의 ‘더블 세럼 앤 크림’ 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이며 지난12일에는 더현대 대구 인스턴트 펑크 팝업스토어에서 팬들과 만났다.
이성규
기자
헤드라인 뉴스
최신 뉴스
- 제주, 가축분뇨 자원화조직체 평가 및 우수 업체 지원
- 정부, 부동산 시장 점검 TF 가동… “주거안정 최우선, 시장 불안 총력 대응”
- 생성형 AI 저작권 분쟁 예방 나선다… 등록 및 활용 안내서 6월 말 발간
- 빵류 섭취 후 살모넬라균 감염 집단발생… 세종·부안서 추가 확인
- 제12회 공주정신건강학술문화제 개최… ‘정신건강 위기’ 사회적 해법 모색
- 국내 최초 유일 전기차부품 쇼핑몰 ‘이파트 Epart’ 운영 기업 굿바이카 남준희 대표,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KGM, 무쏘 EV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글로벌 시장 수출 선적
- 울산시, `2025년 목욕탕 노후굴뚝 정비사업` 1호 굴뚝 해체 완료
- 관악구, 가족과 함께하는 시원한 물총놀이…`가족 숲포츠 올림픽` 개최
- 마포구, 구민의 마음 헤아린 적극행정 함께 추천해주세요
많이 본 뉴스
- 1평택시, 국제학교 유치 협상 마무리…최종 선정 절차 착수
- 2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2차 민간위원장 네트워크 회의 추진
- 3의정부시, 오감으로 즐기는 `민락(民樂) 힐링 텃밭정원` 개장
- 4한국마사회, 국산 승용마 첫 해외 수출 쾌거
- 5GH, 부천에서 `찾아가는 주거복지 상담` 실시
- 6GH, 광명학온지구에 국내 첫 에너지자립률 200% 건물 짓는다
- 7LH, `2025년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전` 시행…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
- 8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2025년 천왕청소년마을축제 ‘All Day Youth Day’ 성료
- 9제주대학교·조천초 교례분교·에코랜드 공동 주최 ‘음악셰프 아트플레이트 어드벤처’ 성료
- 10실시간 영상으로 보행자 알린다…`과천형 스마트 보행자안전시스템` 본격 가동
일간환경 © 일간환경 All rights reserved.
일간환경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