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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대표 장인수)의 대표맥주 ‘카스(Cass)’가 31일부터 6월 1일까지 각각 이틀간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레인보우 페스티벌)'과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그린플러그드)’를 공식 후원한다.
음악과 캠핑을 결합한 ‘레인보우 페스티벌’에서 카스는 신선하고 톡 쏘는 카스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카스 존’과 음악을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카스 라이트 캠핑존’을 운영한다.
또한, 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한 시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스 라이트 로고가 그려진 물풍선을 카스발사대에서 쏘아 경품을 맞추는 게임을 통해 페스티벌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스는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환경 캠페인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가해 녹색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카스 그린캠페인(‘Cass Fresh, Earth Fresh’ 캠페인)의 기치 아래 ‘펀 리사이클’ 이벤트를 운영한다. ‘후레쉬하게 즐기고 개념 있게 리사이클 하자’라는 주제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알루미늄 캔을 활용한 분리수거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와 함께 젊은 층이 향유하는 문화코드를 공유,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는 카스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뜨거운 열정과 젊음, 도전을 주제로 한 문화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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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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